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비대면 강사훈련 프로젝트 진행

작성일 : 2020-09-17 17:04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여성경력이음센터(이하 센터’)에서 관내 강사들을 위해 10월 매주 월요일 13시부터 3시간 강사훈련 프로젝트로 4회 특강을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비대면 강의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다. 하지만 온라인 교육에 대한 강사의 적응력이나 강의방법은 아직도 천차만별이다.

 

이에 센터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생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송파구 강사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강의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고자 강사훈련 프로젝트 온택트 시대, 온라인으로 skill-up’특강을 준비했다.

 

센터의 강사훈련 프로젝트에 무료로 참여를 원하는 송파구 강사들은 921()부터 홈페이지(www.songpacareer.or.kr)에서 로그인 없이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센터의 강사훈련 프로그램은 10월 매주 월요일 13시부터 3시간동안 총 4회 비대면 실시간 강의로 운영한다. 이 외에도 정규교육프로그램, 구인·구직상담, 창업지원실 운영 등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센터 홈페이지(www.songpacareer.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2203-2525)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