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면 ‘감동우산’을 찾아주세요

송파구시설관리공단 ‘Rainy Day 감동우산’대여 서비스 시행

작성일 : 2017-08-12 11:43 수정일 : 2017-08-12 11:55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은 비 오는 날 우산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감동 우산’ 150개를 비치했다. Rainy Day 감동우산 대여 서비스는 공단 전 직원이 안 쓰는·못 쓰는 우산’ 250개를 기증하면서 시작됐다. 노인 및 어린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니어복합문화센터글마루도서관에 우선 비치하여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감동우산 손잡이에는 우리 마음 기브 유(Give you), 오늘 당신에게 우산 씌우 링!”등 유쾌한 문구를 넣어 재미도 더했다.

 

감동 우산은 누구든지 무료로 사용가능하다. 글마루도서관은 1층 새싹마루에서 시니어복합문화센터는 5층 안내데스크에서 대여가 가능하다. 갑자기 내리는 비로 우산을 미처 소지하지 못한 구민들의 불편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 오는 날 감동 우산 대여 서비스로 고객이 감동받고, 반납하는 고객의 모습에 공단 직원들이 감동받는 서로 배려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사용 후 우산을 반납해야 한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감동우산 대여와 같은 사회적 나눔 가치 실현을 위해 공익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02-2157-1016)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