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주민참여 한마당 개최

비대면 온라인 우수사례 발표회·주민심사 확대 등

작성일 : 2020-12-15 13:13 수정일 : 2020-12-20 09:28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이하 공단)은 지난 11‘2020.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주민참여 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해마다 개최하던 부서별 우수사례 발표회를 처음으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주민 심사위원도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비대면으로 심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코로나19가 바꾼 일상에서 사업장 노력과 2021년 공단이 나아가야 할 방향이라는 주제로 부서별 소통판을 제작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면서 가든파이브 10층을 방문하는 지역주민이 소통판 심사투표(스티커 부착)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해 열린 마음으로 주민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

 

또한, 주민 참여 심사를 통해 우수 사례와 소통판에 대해 포상을 실시해 한 해 동안 업무에 애쓴 직원을 격려했다.

 

이 외에도 ‘2021. 새로고침이라는 주제로 직원들의 새해 다짐이 담긴 포스트 잇 소통판을 설치해 직원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내는 등 코로나19에도 주민과 직원들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박용모 이사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비대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직원들과 지역주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변화된 시대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의 자리를 적극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