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대면강의 진행 위한 방역활동 강화

작성일 : 2021-04-02 11:27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이하센터’)는 대면 강의 재개하며 강화된 방역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센터는 국공립 시설 5단계 사회적 거리 두기 조정에 따라 9기 정규교육 프로그램 운영 과정을 329일부터 대면 강의로 전환하고, 참여하는 수강생들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 및 정밀한 방역 관리 강화를 준수해 운영 중이다.

 

대면 강의를 앞두고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센터 전체를 방역했으며, 강의실은 수강생 간 간격 2m 유지를 위한 좌석 배치 및 투명 칸막이 설치, 수강생이 강의 전 셀프 방역을 할 수 있도록 셀프 방역 키트를 비치하여 적극적으로 방역 대응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 19 발생 후 처음 대면 강의로 수강생이 안전하게 교육프로그램을 청강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코로나19에 대해 지역사회 여건 변화에 따라 대응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ongpacareer.or.kr)나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참고하거나 전화(02-2203-2525)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