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여성 위한 비대면 취업교육

학습자 수요와 제안을 반영해 취업교육 주제 선정

작성일 : 2021-06-10 11:06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중빈) 여성경력이음센터(이하 센터’)에서 취업희망여성의 취업 지원을 위해 오는 622()629()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비대면 취업교육을 운영한다.

 

센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업이 어려운 여건에서 여성의 취업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재취업 성공의 핵심전략을 알려주는 취업교육을 진행한다.

 

취업교육 주제 선정을 위해 현재 센터에서 교육을 받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취업에 대한 자신감 향상에 대한 부분(54.2%)이 가장 높았다. 학습자 제안에는 취업교육 외에도 취업심화교육에 대한 수요가 있어 이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2회 진행하게 됐다.

 

622()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취업교육의 주제는 여성 취업 자신감 UP!’으로 취업교육 전문가 강미경 강사가 올해 여성 취업 트렌드와 미래 유망직업, 재취업 성공사례를 통한 취업자신감 향상에 대해 강의한다.

 

629() 오전 10시에는 성공하는 취업 포트폴리오라는 취업심화교육으로 취업 포트폴리오, 취업 불안에 따른 스트레스 관리, 재취업 성공 핵심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센터 취업교육 무료 참여를 원하는 여성들은 618()까지 홈페이지(www.songpacareer.or.kr)에서 로그인 없이 신청을 할 수 있다.

 

교육프로그램 외에도 구인·구직상담, 창업지원실 운영 등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센터 홈페이지(www.songpacareer.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2203-2525)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공단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