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풍납유수지 공영주차장 신규 수탁 운영

작성일 : 2021-07-30 14:53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중빈)은 풍납유수지 공영주차장(올림픽로41108)86부터 신규 수탁 받아 운영을 실시한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 공영주차부에서 새롭게 운영되는 풍납유수지 공영주차장은 카드결제 전용 주차장으로 24시간 운영된다. 주차요금은 5분에 250원으로 장애인, 경차, 다둥이 등 송파구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에 따라 주차요금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단 공영주차부는 주차장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주차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주차장 운영 전 현장점검을 통해 폐기물처리 및 시설물 수리 등의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또한 주차장 고객의 안전 및 편의를 위해 주차장 내 사각지대에 주차관리용 CCTV 교체와 주변차량 질서 확립 등 다양한 고객만족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

 

공영주차부 관계자는 풍납유수지 공영주차장 이용고객을 위해 지속적인 시설물 점검과 신속한 보수, 친절한 고객응대와 투명한 운영으로 고객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홈페이지(https://www.songpagongdanpark.or.kr/)를 참조하거나 공영주차부(02-2157-10911096) 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