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열린혁신 한마당 열려

혁신 우수사례 공유 통한 역량강화·경영성과 향상 기여

작성일 : 2017-12-21 10:55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1215() 올 한해 동안 부서별로 추진한 혁신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그 성과를 공유·확산하기 위한 변화·소통·협력 열린혁신 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열린혁신 한마당 행사는 단순히 우수사례의 발표 및 선발에만 그치지 않고, 부서별 특징과 업무를 홍보할 수 있는 와글와글 소통 판판넬의 전시와 직원들이 직무 스트레스를 해소할 특강, 풍선아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많은 직원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와글와글 소통판 경우 각 부서의 특성을 알릴 수 있는 각종 아이디어가 더해져 보는 즐거움과 함께 혁신성과 홍보에도 많은 기여를 했다.

 

혁신 우수사례 발표 최우수상은 주차장 내 다양한 수입원 발굴 및 서비스 개발 사례를 발표한 공영주차팀 우리 주차장이 달라졌어요가 수상했으며, ‘와글와글 소통판2017년도 부서의 활동들을 잘 표현한 거주자주차팀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태두 이사장은 이번 열린혁신 한마당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끼와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과제를 발굴 추진함으로써 구민 행복 실현에 부흥할 공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