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체육문화회관 ‘인문학 특강’

‘서두칠’연사 재능기부 무료 특강 열려

작성일 : 2018-01-11 11:17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체육문화회관은 우리는 기적이라 말하지 않는다주제로 서두칠연사 초청 무료 인문학 특강을 19() 3층 시청각실에서 실시했다.

 

서두칠 연사는 2004타임지가 선정한 글로벌 경영인 25인으로 선정됐으며, 저서로는 우리는 기적이라 말하지 않는다등이 있다.

 

지역주민 및 회원 50여명에게 한국인으로서의 자긍심을 느끼게 하는 우리는 기적이라 말하지 않는다특강은 총부채 4,700억 원 한국전기초자()’ 회사를 3년 만에 세계 1위 우량회사로 거듭나게 한 회생스토리를 그 당시의 감동과 감격, 열정으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행복하고 싶으면 일을 즐기라’, ‘머리에 열정이 가득하라성공적인 경영혁신의 특강은 듣는 이에게 열정을 심어주기에 충분했다.

 

송파구체육문화회관은 2017년에 이어 2018년 또한 인문학 특강을 진행할 계획으로 지역주민 및 회원들에게 삶의 희망과 소망을 주는 특강을 준비하고자 한다.

 

인문학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회관 홈페이지(www.esongpa.or.kr) 및 안내데스크(402-3291)로 전화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공단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