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마도서관, 2018 자원봉사자 모집

작성일 : 2018-02-09 09:22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거마도서관은 주민과 협력하고 이웃이 서로 돕는 시민문화 정착을 위해 재능과 소질을 나누어 줄 뜻있는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자원봉사 활동은 도서정리와 환경미화, 도서관 행사지원, 재능 나눔 활동 등으로 지원자의 상황과 능력, 적성, 계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도서 정리 및 환경 정리는 중학생 이상이면 가능하고, 고등학생 이상의 성인은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미취학 어린이와 초등 저학년들을 대상으로 한글이나 영어 그림책 읽어주기 활동도 가능하다.

 

1365 자원봉사 센터에 가입한 중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매월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한글 및 영어 그림책 읽어주기 재능 봉사활동은 2명 이상이 팀을 이룬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 겨울 방학 전인 6월과 11월 두 차례에 걸쳐 모집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면 거마도서관으로 전화 및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선물 같은 나눔으로 더불어 살기 좋은 지역 사회에 만들기에 동참할 뜻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자세한 사항은 거마도서관(02-449-2332, 5032)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