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체육문화회관 유아예체능단, ‘한마음 가족운동회’ 진행

작성일 : 2018-05-29 07:00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체육문화회관 유아예체능단은 526일 토요일, 2층대체육관에서 단원 및 가족 모두가 함께 모여 건강과 심신을 단련하며 가족 모두가 하나가 되는 한마음 가족운동회를 진행했다.

 

300여명의 유아예체능단원, 가족들이 백팀과 청팀으로 나누어 명랑운동회를 진행하였으며, 엄마, 아빠 찾아 삼만리 단거리 달리기’, 할아버지, 할머니 프로그램 신발 멀리 던지기’, 우리가족 기차여행 가족기차 만들기등 가족들이 함께 모여 공을 굴리고, 풍선을 불고, 줄다리기를 하는 등 오감을 충족하고 건강과 심신을 단련하여 바쁜 일상으로 아이들과 교류가 부족했던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함께 호흡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엄마 아빠의 프로그램인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을 응원하는 아이들의 함성이 가족 모두의 공동체의 장, 화합의 장이 되는 뜻 깊은 행사였다.

 

유아예체능단은 안전교육, 생태공원 견학, 신나는 양치교실을 위한 보건지소방문, 봄소풍 등의 현장 체험학습 진행으로 다양한 체험과 견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교육 등 안전하고 위생적인 교육환경 제공을 위하여 항상 바른교육에 힘쓰고 있다.

 

유아예체능단 모집 및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1층 안내데스크(402-3291)로 전화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