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과 지역주민이 하나돼 대청소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깨끗한 송파, 샤이닝 송파’ 프로젝트 진행

작성일 : 2018-06-28 19:11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은 송파구 거주자우선주차구획 내 무단 쓰레기 투기 상습 및 다발지역을 클린 존으로 지정·집중 관리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자 깨끗한 송파, 샤이닝 송파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627일 거여1동에서 진행된 환경정비는 거여1동주민센터직원과 지역주민과 함께 거여고가 밑 거주자우선주차구획 302구획과 인근 골목을 대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직원과 거여1동주민센터직원, 지역주민 등 35명이 참여하는 한편, 공단 아름다운 거리 조성캠페인과 합동으로 진행해 공단 직원 70여명이 함께 성내천과 주변 거주자우선주차구획까지 확대해 쓰레기줍기 및 무단투기 적치물 제거 등 집중적인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는 사회적으로 문제되고 있는 쓰레기 무단투기를 근절 계도하고자하는 착한 캠페인으로 지역주민 삶의 질을 개선하고자하는 정부의 열린혁신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이다.

 

깨끗한 송파, 샤이닝 송파활동은 지역공동체 협력활동 일환으로 좀 더 다양한 지역직능단체와 협력해 환경정비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송파구민은 송파구 거주자우선주차 홈페이지(http://songpa.park119.co.kr) 또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에 직접 문의하면 담당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157-1114)로 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