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국무총리표창 수상

행정안전부 정부혁신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작성일 : 2018-07-27 10:37 수정일 : 2018-07-27 10:38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이 행정안전부에서 실시한 정부혁신 평가에서 146개 지방공기업 중 정부혁신 1위 지방공기업으로 선정됐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6일 서울정부청사에서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 주재로 열린 3회 정부혁신 책임관 회의 및 혁신평가 시상식에서 정부혁신 공을 인정 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정부혁신 추진전략과 체계를 구축하고 사회적가치 창출과 일하는 방식개선 등을 위한 정부혁신과제 적극 발굴 등 주민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사회적가치를 창출해 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정부혁신사업의 일환인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여성경력이음센터 운영‘20189개관을 목표로 송파지역 내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취창업 교육 지원, 소통과 만남의 장 마련 등 클러스터 기능의 센터 구축을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태두 이사장은 이번 정부혁신 평가 수상은 그동안의 행정혁신 성과와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우리 공단의 노력을 인정 받은 결과라며 이번 평가 결과를 다각도로 분석해 주민이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고 주민의 참여와 소통을 확대 하는 등 보다 나은 정부’ ‘보다 나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 될 수 있도록 전직원이 합심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