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글마루도서관, “무더위 식히러 숲속극장 오세요”

작성일 : 2018-08-02 15:19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글마루도서관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숲속극장 영화상영을 8월 한달동안 매일 운영한다고 밝혔다.

 

81()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1’을 시작으로 평일 오후 2시에도 숲속극장에서 애니메이션을 매일 관람할 수 있으며, 주말 상영도 2편으로 확대되어 도서관을 찾는 어린이들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청소년과 성인을 위한 인문학 강연이 810일과 24일 흥미로운 주제와 재미있는 구성으로 특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인문학 강연은 조선시대 옷장을 열다’, ‘선비와 피어싱’, 조희진 작가의 조선시대 사람들이 들려주는 옷 이야기라는 주제로 2회 연속 지역주민들을 찾아간다. 복식문화를 연구하는 사회학 박사이며 DAUM알수록 재미있는 복식문화 이야기를 연재한 인기 칼럼리스트로 신세대 이야기꾼으로 알려져 즐겁고 재미있는 강연이 기대된다.

 

송파글마루도서관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도서관이 힐링과 휴식을 제공하는 도심 속 쉼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양질의 프로그램과 체험을 지속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 문의(02-449-8855(내선212))하거나 홈페이지(www.splib.or.kr)을 참고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