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마리도서관, ‘장서점검’ 실시

9월 11∼13일 임시휴관 및 특별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8-09-02 20:18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소속 돌마리도서관에서는 소장도서의 효율적인 관리 및 환경정비를 위해 911()부터 913()까지 3일간 장서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장서점검은 돌마리도서관 소장도서에 대해 실제 서가에 배열돼 있는지 확인하고 분실도서 및 파·오손 훼손자료를 파악, 정비해 도서의 정확한 서가배열을 통해 도서관을 이용하는 지역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장서점검 기간에는 도서관 자료실의 도서 대출과 상호대차 서비스, 열람실 운영이 임시 중단되며, 도서의 반납은 반납함(09:00~18:00)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임시휴관으로 도서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도서를 1인당 10권까지 빌려갈 수 있는 대출 두 배로 Day(8.29.~9.9.) 연체자 면제 Day(9.9.~9.13.) 등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장서점검은 장서 상태를 파악해 더욱 원활한 도서관 서비스와 쾌적한 이용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주민들의 많은 협조와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돌마리도서관 홈페이지(www.splib.or.kr/spdlib)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