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갑·을 합동, 미래비전 선포식·공명선거 실천 선언

진선미·이해식 후보, “강동구 갑·을 따로 있을 수 없고, 시너지 이뤄야”

작성일 : 2020-04-01 21:25 수정일 : 2020-04-01 21:31

더불어민주당 강동구 갑·을 지역위원회는 ‘강동구 갑·을 합동 미래비전 선포 및 공명선거 실천 선언식’을 가졌다.

 

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강동구 갑·을 지역위원회는 강동구 갑·을 합동 미래비전 선포 및 공명선거 실천 선언식을 가지고 필승을 다짐했다.

 

1일 오후 3, 강동구청 열린뜰에서 열린 이번 선포식에는 더불어민주당 강동구 갑 진선미 후보, 강동구 을 이해식 후보를 비롯 갑·을 지역 시·구의원들이 함께했다.

 

먼저 진 후보는 코로나19로 온 나라가 힘들지만 정부의 적극적 검사와 투명하고 민주적인 대처로 세계가 우리나라를 다시 보고 있다, “정부를 믿고 함께해주시면, 하나 되는 힘으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고 당부했다.

 

이어 교실 신·증축 10분 거리 생활편의시설 확충 고덕비즈밸리, 첨단업무단지, 강동일반산업단지 클러스터화 도심형 테마 숲길 공원 조성 고덕역 일대에 센트럴파크 조성 등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특히 9호선 4단계 사업에 대해 강동주민분들의 응원과 지지를 믿고, 서울시장, 국토교통부 장관, 국무총리를 집요하게 설득한 끝에, 기재부가 총사업비를 6,408억 원으로 확정했다는 쾌거도 전했다.

 

이 후보는 강동구는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동시에 구도심에 대한 뉴타운 정비와 도시 재활성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성공적으로 안착되려면 강동구 갑 지역의 업무단지 사업과 광역 교통 사업이 잘 구축돼야 한다때문에 갑을은 따로 있을 수 없고, 서로 시너지를 이뤄야 하는 만큼 오늘은 매우 의미 있는 날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오늘 비전선포를 계기로 강동 발전의 주춧돌을 세울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 두 후보를 지지해주시고 성원해주시길 간곡하게 호소 드린다고 강조했다.

 

비전 발표 후, ‘공명선거 실천 선언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강동 발전과 미래를 위해 갑과 을이 협력하고 함께 할 것 정책과 공약, 비전으로 경쟁하고, 깨끗한 선거와 아름다운 경쟁으로 새로운 선거문화를 조성할 것 공직선거법을 준수하고 총선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할 것을 선언했다.

 

한편, 강동구 갑·을 지역위원회는 강동은 하나로 이깁니다라는 의미의 강동구 전체 지도와 각 후보의 공약을 담은 손 피켓을 선보이며 지지를 호소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