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숙 국회의원, 국민연금공단 송파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작성일 : 2019-03-13 16:56


 

박인숙 국회의원(송파갑)은 지난 311일 국민연금공단 송파지사 일일명예 지사장에 위촉돼 현장 분위기를 체험하고 내방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국민들의 노후준비에 큰 관심을 갖고 연금제도 개선 및 관련 이슈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고 있는 박인숙 국회의원은 이날 제 4차 국민연금 종합운영계획안과 제도 개선 등 공단의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해 보고를 받고 명예지사장으로서의 업무를 시작했다.

 

이명호 국민연금공단 송파지사장은 업무보고에서 우리 공단은 고품격의 노후준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서비스로 국민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 명예지사장은 내방 고객들의 상담 과정에도 직접 참여해 국민들로부터 제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경청했으며 국민들의 안정적인 노후준비를 위한 체계적인 설계가 필요함을 깊이 공감했고, 제도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송파지사장은 노후소득보장을 강화한 이번 국민연금 종합운영계획안이 국민들의 사회적 합의 과정을 통해 개선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건의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