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권 국회의원, ‘둔촌역전통시장’ 감사패 수상

작성일 : 2019-03-31 22:59


 

심재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을)은 지난 327() 둔촌역전통시장 공영주차장에서 열린 둔촌역전통시장 공영주차장 준공식에서 둔촌역전통시장 상인회(회장 박정출)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감사패에는 국가를 위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지역민들을 위해 헌신 봉사하심에 감사드리며 특히 둔촌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공영 주차장 건립에 예산 확보 및 추진·준공에 이르기까지 열성적으로 도움을 주신데 대해 시장 상인 모두가 감사의 뜻을 담아 드린다고 하는 둔촌역전통시장 상인회의 감사가 담겨있었다.

 

둔촌역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은 심 의원이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물론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공모단계부터 지원의 필요성을 역설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한 결과 2016년 주차환경개선사업비 74억 원이 확보돼 건립하게 됐다.

 

심 의원은 그동안 전통시장 활성화와 중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둔촌시장을 비롯해 성내시장 공영주차장 건립비, 고분다리시장·성내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비 등 지원예산을 확보했으며 고분다리시장 어닝정비사업, 둔촌·고분다리·성내시장 특성화사업과 시장매니저 지원 등을 위해서도 꾸준히 노력해 왔다. 또한 중소상공인 카드수수료 인하, ·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 개정안 발의 등 제도개선에도 앞장서 왔다.

 

심 의원은 감사패를 수상하며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전통시장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상인여러분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한편, 경쟁력 있는 전통시장, 더 많은 주민들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더욱 진력해 나가겠다는 다짐도 함께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