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송파갑·송파구청 당정협의회 열려

풍납토성 도시재생사업 등 주요사업 보고·의견 제시

작성일 : 2019-04-27 19:20 수정일 : 2019-04-28 20:29

 

더불어민주당 송파갑(지역위원장 조재희)과 송파구청(구청장 박성수)간 당정협의회가 지난 25() 오후 430분에 송파구청에서 열렸다.

 

이날 당정협의회는 윤영한 송파구 의원 사회로 진행됐으며, 노승재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김정열, 김득연, 이서영 송파구 의원과 지역위원회 위원 등이 참석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송파갑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한 바 있어 타 지역보다 애정이 크다. 문재인 정부의 국정철학을 송파에서 뿌리 내릴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면서 송파갑 지역은 풍납동 도시재생사업, 삼표레미콘 공장 이전, 방이2동 주민센터 복합개발 프로젝트 등 현안 사업이 있으며, 오늘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어 향후 구정에 반영토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재희 더불어민주당 송파갑 지역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박성수 구청장의 구정변화가 서울을 이끄는 모범 정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헌신적으로 일한다면 시민들의 요구에 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당정협의회가 모범이 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주요 현안사업으로는 풍납동 토성 복원·정비 풍납동 토성 서울형 도시재생사업 후보지 선정 삼표산업 풍납공장 이전 서울창의마을 풍납캠프 이관 및 활용 국제교류복합지구 잠실종합운동장 개발 송파수변올레길 조성 방이2동 주민센터 일대 개발 한국예술종합학교 이전 유치 올림픽 스포츠콤플렉스 조성 방이맛골 관광명소거리 조성 풍납2동 청사 신축 풍납1동 안심마을 만들기 등을 소개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