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성 의원, 더불어민주당 우수 지역위원장 선정

‘송파 주민소통의 날’·‘당원총회’ 등 지역민 소통 사업 활발히 펼쳐

작성일 : 2019-05-16 15:09 수정일 : 2019-05-16 15:10

 

최재성 국회의원(송파을·더불어민주당)이 민주당 우수 지역위위원장으로 선정됐다. 우수 지역위원장으로 선정된 최 의원은 당대표 1급 포상을 받게 된다.

 

지난 15() 민주당 이재정 대변인은 우수 지역위원회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전국 253개 지역위원회를 심사한 결과 총 19명 지역위원장이 우수 지역위원장으로 선정됐다. 이는 지난달 민주당 조직강화특별휘원회(조강특위)가 실시한 당무감사 결과에 따른 것이다.

 

특히 최 의원의 경우 지난해 6·13 국회의원 재선거로 당선된 지 1년 만에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송파에 온 지 1년 만에 지역위원회 운영 및 기여도가 타 지역에 비해 매우 우수하고 모범적이라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실제 최 의원은 당선 이후 매월 1주민소통의 날을 개최하며 지역민과의 소통에 심혈을 기울였다. 아울러 송파을 지역 당원총회를 통해 지역 당원들이 지역위원회 운영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했다는 평을 받았다.

 

최 의원은 지역위원회 산하 각급위원장들은 물론 우리 지역 당원들 전체의 힘이 합쳐진 모두의 성과라며 지역민들께 약속드렸던 송파유1를 반드시 이뤄내겠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