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권 국회의원, ‘2019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수상

작성일 : 2019-06-17 09:00


 

심재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을)‘2019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국회의정부문 공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9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산업, 스포츠 등 각 분야에 기여한 자를 대상으로 조직위원회에서 선정했으며, 시상식은 523일 오후 2시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등 시민단체로 구성된 ‘2019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조직위원회는 각 분야 수상후보에 대한 면밀한 심사를 통해 심 의원을 ’2019년 국회의정부문 공로대상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독도의용수비대 기념사업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독도 수호 정신 함양과 함께 독도의용 수비대 국토수호 정신을 널리 알리는 공로가 이번에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심 의원은 2018년 한 해 동안 외교통일위원회 위원과 더불어민주당 한반도비핵화대책특별위원회위원장으로서 한반도 평화와 번영 그리고 한반도 비핵화를 위해 노력해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경실련)으로부터 외교통일위원회 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심 의원은 둔촌동 주공아파트 재건축, 지하철 9호선 연장, 천호지역 재개발, 성내 역세권 활성화 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심 의원은 많은 분들 성원으로 수상하게 돼 더 없이 기쁘게 생각한다한반도 평화와 번영 그리고 강동 지역 발전을 이루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