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권 국회의원, 조희연 교육감 초청 간담회 가져

작성일 : 2019-07-18 19:51 수정일 : 2019-07-18 19:53


 

심재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을)은 지난 16() 오후2시에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강동교육환경, 조희연 교육감과의 대화란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책간담회는 황인구 서울시의원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국민의례, 내빈소개 순으로 진행됐으며,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을 비롯해 이재관 강동송파교육지원청장, 관내 교장 선생님, 학부모, ·구의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심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조희연 교육감을 비롯해 관계자들이 함께 해 감사하며, 서울시 주요 교육 행정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 교육감은 오늘 다양한 얘기를 듣도록 하겠다. 얼마 전 이정훈 구청장과도 소통의 시간을 가져 명일초의 아침걷기운동을 서울 전역으로 확대하는 문제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교육의 본질은 지덕체로 모두 좋은 환경에서 좋은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데 이에 교육청이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심재권 국회의원,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동신중 운영위원장, 한산중 학부모회장 둔촌고 학부모회장 등이 참석해 혁신학교, 자유학기제, 무상급식 등 4개 주제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국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