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권 국회의원, 천호공원 시설물 정비공사 현장방문

작성일 : 2019-07-22 10:22


 

심재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을)은 지난 17()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송명화 시의원과 함께 시설물(배드민턴장 등) 정비공사가 진행 중인 천호공원을 방문,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 진병규 시설과장, 김덕수 천호공원 팀장, 공사 현장소장들로부터 현황 설명을 듣고 관계자들과 함께 공사 현장을 살펴보았다.

 

천호공원 시설물(배드민턴장 등) 정비공사는 심 의원이 송 의원과 함께 서울시 예산 49천만 원을 확보해 진행하는 것으로 산책로, 배드민턴장, 족구장, 야외 헬스장, 화장실, 운동기구 교체 등의 공사가 진행 중에 있다.

 

심 의원은 천호동 주민들의 소중한 휴식공간인 천호공원의 완벽한 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공사현장 관계자들에게 먼저 감사의 뜻을 전하고, 배드민턴과 에어로빅 동호인 등 주민들이 함께 이용하고 있는 노후화된 창고 도색 문제 등 주민들의 건의사항도 전달하며 이번 정비공사에 반영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공사로 인한 주민불편 최소화에도 만전을 기해줄 것과 특히 공사 현장의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도 당부했다.

 

심 의원은 이번 정비공사가 끝나면 노후화된 농구장 바닥과 배드민턴장 주면 보도 정비도 2020년에 순차적으로 이뤄져 천호동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공원에서 여가를 보낼 수 있도록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송명화 시의원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