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순·박주민과 함께 하는 송파청년 Talk Talk 개최

작성일 : 2019-11-14 10:40


 

더불어민주당 송파병 지역위원회(지역위원장 남인순 국회의원)1115일 투썸플레이스 가락시장역점에서 남인순, 박주민과 함께 하는 송파청년 Talk Talk’(이하 송파청년톡톡)을 개최한다. ‘송파청년톡톡은 송파에 거주하는 2040대 청년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송파청년톡톡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청년미래연석회의 소통본부장을 맡고 있는 박 의원의 기조발제를 시작으로, 4가지 주제(청년 주거·청년 일자리·결혼 및 육아·성평등) 에 대한 청년 패널과 함께 라운드토크를 진행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이후, 플로어에서 자유롭게 질문과 의견을 청취하고 두 의원이 답변할 예정이다.

 

남 의원은 “2주 전 송파 어르신 일자리에 대한 청책토론회를 진행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송파 청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송파청년톡톡을 마련했다, “청년세대가 겪고 있는 불평등하고 불공정한 삶, 불안정한 일상을 변화시키기 위한 국가와 사회의 역할을 짚어볼 수 있는 대화와 공감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를 주최하는 더불어민주당 송파병 지역위원회는 사전접수를 통해 송파청년톡톡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