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미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성료

지역주민, 유관 단체, 국회의원, 각계 명사 등 1,000명 참석해 성황

작성일 : 2020-01-17 14:27 수정일 : 2020-01-19 13:49


 

더불어민주당 진선미 국회의원(강동갑)114(), 강동구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의정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의정보고회는 진선미의원이 20대 국회에서 달성한 지역 사업 성과와 주요 의정활동을 소상히 보고하는 자리로, 지역주민과 유관 단체, 각급 기관장, 이정훈 강동 구청장을 비롯한 강동지역 시·구의원 등 각계인사 1,000여명이 대거 참석해 큰 성원 속에 치러졌다.

 

의정보고회는 진 의원과 시·구의원이 입구에서 찾아주신 한 분 한 분의 손을 잡아 맞이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본격적인 보고회에서는 진 의원이 직접 강동구 교통복지 사업 등 지역 현안의 경과를 설명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4년간의 성과도 소개해, 주민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 강동주민들의 배려와 응원으로 무탈하게 완수한 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 활동과 여성가족부 장관직 수행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진 의원은 강동갑 주민분들과 함께 이루어낸 성과를 설명드릴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 “강동을 향한 열정이 풍성한 결실과 함께 주민 여러분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마부정제의 자세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화모니합창, 가야금 병창, 방송 댄스, 비보이 등 다양한 식전공연이 준비되어 큰 호응과 박수로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진 의원은, “참석해주신 주민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자리가 부족해 발길을 돌리신 분들께는 너무 죄송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