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권 외통위원장, 카포스 추석무료점검 격려

작성일 : 2017-09-25 14:32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심재권 국회 외교통일위원장(더불어민주당·강동을)은 지난 918() 암사동 선사유적지 주차장에서 열린 카포스 강동구지회(회장 나병욱)2017년도 추석맞이 무료점검 서비스에 양준욱 서울시의회 의장 등과 함께 방문, 카포스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카포스 강동구지회는 매해 강동구민들이 추석을 맞아 고향 귀성 귀경길을 안전하게 다녀오도록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오고 있다.

 

카포스 강동지회는 차량 전반에 걸쳐 점검은 물론 각종 소모품, 엔진오일을 비롯해 차량에 들어가는 오일 종류 일체 보완, 냉각수 보충, 전구류 교환 등을 실시한다. 리프트를 설치, 고객들이 차체 하부까지 살펴보도록 하며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사항은 현장에서 해결해주고 문제가 심각할 경우 정비를 당부한다.

 

나병욱 지회장은 매해 300대 안팎의 차량들을 돌보게 된다방문 주민들에게는 기념품으로 타월, 차계부, 엔진오일 교환 1만원 할인권 등도 드린다고 하고 주민들의 안전이 가장 큰 보람이다라고 밝혔다.

 

심 위원장은 카포스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며 이러한 봉사가 우리 강동구민들에게 더욱 넉넉한 가을을 가져다준다고 하고 카포스 회원들도 즐거운 한가위를 맞이하길 기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