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권 의원, 2018년 신년 의정보고회 가져

“올해도 변함없이 열심히 일할 것” 밝혀

작성일 : 2018-01-11 13:23

 

심재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을·외교통상위원장)이 지난 9일 오후 2시 강동구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2018년 신년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심 의원과 지역 시·구의원들은 참석한 주민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새해 덕담을 나누었다. 식전공연에 이어 내외빈소개가 진행됐으며, 이해식 강동구청장을 비롯해 양준욱 서울시의회 의장, 박호근 서울시의원, 송명화 강동구의회 부의장, 황인구, 김연후 강동구의원 등이 주민들에게 세배를 드려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날 심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한반도를 둘려싼 국제정세는 그 어느 때보다도 엄중했다국회 외교통상위원장으로서 1월 미국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참석을 시작으로 지난 5월에는 문재인 대통령 특사로 중국을 방문하는 등 1년 내내 한반도와 동북아 평화와 안정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한, 심 의원은 강동구 살림살이에도 총력을 기울였다. 당 소속 시·구의원들과 함께 천호뉴타운 1, 2, 3 구역 재개발, 둔촌주공아파트 재건축 순조로운 진행과 여자 중고등학교 유치, 엔지니어링복합단지 확정, 구민회관 재개발, 해공체육문화센터 신축 등을 추진하며, 강동구 발전을 한 단계 더 이끌어 올리고자 했다면서 이 모든 것이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격려 덕분이었다고 생각한다. 올해에도 변함없이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