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국회의원, 실버케어센터 백지화 확정

작성일 : 2021-09-17 15:49 수정일 : 2021-09-19 13:10

송파 헬리오시티 아파트 단지 앞 부지 인근에 건립 예정이었던 송파 실버케어센터추진 계획이 완전히 백지화됐다.

 

배현진 국회의원(국민의힘·송파을)16() 서울시에서 추진하던 송파 실버케어센터추진 계획을 무산시키며 헬리오시티 주민들과 약속했던 지난 4.15 공약을 관철시켰다고 밝혔다.

 

지난 4.7 재보궐 선거때에는 배 의원이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의 송파 중점 공약으로 세우도록 했고, 선거 이후 꾸준한 당·정협의를 통해 최종 관철시켰다.

 

배 의원은 사업 초기부터 일방적인 사업 추진으로 거센 주민 반대에 부딪혔던 송파 실버케어센터 건립 계획을 완전히 백지화시켰다헬리오시티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을 또다시 해결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배 의원은 해당 부지는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장소로 만들겠다면서 앞으로도 송파 주민들의 불편을 해결하는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주민들에게 약속한 공약은 반드시 실천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송파 시립실버케어센터는 치매 전담시설을 포함한 요양 시설로서 지난 20161월 추진됐으나 주민들의 거센 반발로 사업추진의 어려움을 겪어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국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