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성 펀드’ 오픈 8시간 만에 목표액 초과 달성

최 후보 “송파와 국회를 바꾸라는 시민의 명령, 꼭 승리하겠다”

작성일 : 2018-05-25 15:16

 

6·13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최재성 후보의 선거자금 펀드가 오픈 8시간 만에 목표액을 초과 달성하며 마감돼 화제다.

 

최 후보 캠프는 이번 선거에 필요한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개설한 펀드가 하루도 안 돼 목표액 1억 원을 크게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초과 입금된 금액은 투자자들에게 반환될 예정이다.

 

24일 오전 9시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개시를 알린 최재성 펀드는 당일 오후 5시경 목표액 1억 원을 다 채우고 조기 마감됐다. 그러나 최 후보의 캠프 사무실에는 여전히 펀드에 투자하려는 시민들의 전화문의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최 후보는 “1억 원이라는 큰 금액이 이렇게 빨리 마감될지 상상도 하지 못했다보수의 독점으로 망가졌던 송파와 국회를 바꾸라는 시민의 명령으로 알고 이번 재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재성 펀드는 내달 13일 선거종료 후 원금에 연이율 3.6%의 이자를 더해 투자자들에 상환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최 후보의 후원금(15천만 원)계좌도 탤런트 이영애씨, 축구인 김병지씨 등 유명인들과 소액 기부자들의 대거 참여로 오픈 3일 만에 조기 마감된 바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