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권 국회의원, ‘2018 청년친화 헌정대상’ 수상

“청년들의 더 큰 꿈 실현 위해 더욱 힘써 나갈 것”

작성일 : 2018-09-08 19:26


 

심재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을)91일 오후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 ‘2018 청년친화 헌정대상 시상식에서 ‘2018 청년친화 입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청년친화 헌정대상()청년과 미래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대회 조직위원회와 시민사회단체가 공동으로 주관해 대한민국 청년들의 다양한 니즈(Needs)를 담아낸 입법 활동 등 청년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모범적으로 수행한 우수 국회의원을 선정해 주는 상이다.

 

수상자 심사를 맡은 청년친화선정위원회는 청년을 위한 의정활동·정책개발, 언론보도, 사회공헌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히며, 심 의원의 수상자 선정에 대해 국민의 봉사자인 대한민국 국회의원으로 20대 국회에서 성실하고 충실히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으며, 특히 청년 취업, 문화, 복지 등 청년 정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지원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데 기여한 바가 크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심 의원은 제20대 국회에서 청년정책의 법률적·제도적 기반 마련, 청년발전지원 예산 확보, 청년 일자리 창출 및 고용 촉진, 청년의 사회경제적 상황 개선 등 청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경제 여건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정활동을 성실히 펴오고 있다.

 

심 의원은 청년 여러분들은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국가 발전의 원동력이라고 밝히며, “대한민국 국회의원으로서 청년 여러분들이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더 큰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