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화 시의원, 천호공원 사계축제 ‘봄소풍’ 축하

작성일 : 2019-04-28 20:41 수정일 : 2019-04-29 09:49

송명화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3)은 지난 427() 천호공원에서 열린 천호공원 사계축제 봄소풍에 참석, 축제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천호공원 사계축제 봄소풍은 송 의원이 매년 봄 천호공원에서 개최됐던 철쭉축제를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축제를 제안, 예산 13,000만 원을 확보해 그 첫 번째 축제로 개최됐다.

 

천호공원을 아끼고 사랑하는 지역단체와 주민들로 구성된 축제준비위원회에서 축제 기획부터 운영 전반을 함께 의논하는 주민주도형 축제로 준비했으며, 다양한 연령대별 지역 예술인들의 공연과 풍성한 체험행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마당 등이 진행됐다.

 

또한 이번 축제는 봄소풍의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다양한 소품들이 활용되기도 했다. 도심 속 피크닉 감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빈백, 해먹, 나무 평상 등을 활용,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이 마련돼 가족들이 함께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기도 했다.

 

송 의원은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봄을 선물하기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들께 먼저 감사드리며 주민들께는 봄의 정취 가득한 천호공원에서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빈다고 밝혔다. 아울러 주민들의 의견을 잘 살피며 전세대가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천호공원 사계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서울시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