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철 시의원, 2020년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기여한 파워리더로서 공로 인정

작성일 : 2020-05-29 13:58

정진철 서울시의회 의원은 지난 5월 28일 열린 2020년 제5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의회발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진철 서울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송파6)은 지난 528()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2020년 제5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의회발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 의원은 초선 의원임에도 불구하고 교통위원회 소속 위원으로서 서울 대중교통의 발전을 도모하고, 송파구 위례·거여·마천·장지 등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해오고 있으며 이번에 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조직위원회,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연합회가 주관했으며, 조직위원회는 정치, 경제, 문화예술, 언론진흥 등 대한민국 각 분야에서 귀감이 되는 인물을 발굴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사회공헌도에 따라 매년 파워리더를 선정하고 있다.

 

정 의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현재의 국가재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하여 소관분야에서 시민을 위한 보다 효율적이고 따뜻한 시정이 펼쳐질 수 있도록 집행부를 견제하고 감시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서울시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