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형 시의원, 육군학생군사학교 방문

하계입영훈련에 매진하는 한양대 학군단과 학교 관계자 격려

작성일 : 2017-08-09 11:51 수정일 : 2017-08-09 12:01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재형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부위원장(자유한국당, 강동2)은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에 위치한 장교 양성의 요람인 육군학생군사학교를 방문했다. 한양대 ROTC 총동문회장(20)을 겸하고 있는 송 부위원장은 폭염 속에서 하계입영훈련중인 학군단 3, 4학년 후배들을 격려하기 위해 한양대 관계자와 함께 학교를 방문해 환영 나온 학교장(소장 권혁신)과 간부, 후보생대표들과 기념사진 및 담소를 나누었다.

 

학교 환영식을 마친 송 부위원장은 학교장의 배웅 속에 학교 내 생활관으로 이동해 훈련 후 휴식중인 학군단 3학년 후보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송 부위원장은 폭염이 작렬하는 이 시기에 군사훈련을 받는 후보생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훈련을 통해 나 자신과 싸워 이기고 늠름하고 강인한 최정예 장교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송 부위원장은 총동문회를 대표해 학군단장에게 후보생을 위한 격려금을 전달했고 생활관 앞에서 함께 단체 기념사진을 찍은 후 후보생들의 뜨거운 박수와 배웅을 받으며 학교를 떠났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