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욱 의장, ‘서울시 미용예술 경연대회’ 참석

작성일 : 2017-09-22 14:11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양준욱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은 919(), ‘3회 서울특별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에 참석해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미용인들을 격려했다.

 

‘Seoul·Beauty 너와 나, 세계와 함께, 서울을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미용예술 경연대회는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눠 헤어, 헤어스케치, 메이크업, 피부 등 4개 부문에서 총 700여명의 선수가 기량을 겨뤘으며 미용인과 일반시민 등을 비롯해 총 5,0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올해 대회는 중국, 대만, 베트남 등에서 한국의 미용기술을 배우러 찾아오는 한류열풍을 반영한 다문화가정 뷰티쇼도 진행됐다.

 

양 의장은 뷰티사업은 한국을 대표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이자 새로운 성장 동력이라며 이 바탕에는 보다 아름다운 것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는 미용인 여러분의 노력이 큰 힘이 됐다고 미용인들을 격려했다.

 

덧붙여, “서울시의회도 뷰티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어려운 점 있으시면 언제든 고민을 나눠달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