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진 시의원, ‘성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작성일 : 2017-09-22 14:1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남창진 서울시의회 의원(송파2)이 지난 18() 송파청소년성문화센터와 청소년이 함께 중심이 된 성폭력 예방 캠페인행사에 동참했다.

 

남 의원은 최근 사회적 물의를 빚고 있는 여러 성폭력 사건들을 보며 개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단순히 사건에 관계된 사람들만이 아니라 어린 청소년부터 기성세대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의 관심과 개선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생명의 소중함 및 성폭력 통념에 대한 왜곡된 인식을 바로잡는 것이 급선무라며, “사건이 벌어진 다음에 수습하는 차원이 아닌, 철저한 예방 중심 교육 및 계도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 및 송파구 주민,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가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송파 만들기를 위한 다짐 열쇠고리 만들기와 생명의 소중함 교육, 성범죄 관련 법률 안내 등의 부스 운영과 함께 거리패트롤, 성폭력 통념 관련 왜곡된 인식 변화를 촉구하는 내용의 홍보물 및 기념품을 나눠 주는 등의 활동을 펼쳤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