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진 시의원,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협의회 평가보고대회 참석

작성일 : 2017-12-06 15:13

 

남창진 서울시의회 의원(송파2)은 지난 121일 구로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2017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 평가보고대회 및 수범사례발표에 참석해 축사를 전달했다.

 

남 의원은 지난 2006년부터 2010년까지 제8·9대 송파구협의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서울시협의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남 의원은 축사를 통해 올 한해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준 회원여러분의 노고를 치하드리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어준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남 의원은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는 민간단체들도 많지만 묵묵히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고 지역 봉사활동을 하는 우리 회원들 여러분이 있기에 오늘도 지역사회의 미래가 밝다고 노고를 치하하며, “지역을 바르게 살리기 위한 우리의 활동이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는 밑거름이 되기 바라며 사회의 귀감으로 자리잡아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 의원은 끝으로 저 역시 지역사회의 발전에 한걸음 더 앞장서는 지역일꾼으로 거듭나겠다함께하는 사회, 건강한 국가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