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화 시의원, ‘6·25 참전유공자회 서울시지부’ 감사패 수상

작성일 : 2021-08-13 13:45

송명화 시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3)은 지난 810() 6·25 참전유공자회 서울시지부(지부장 류재식)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감사패에는 귀하는 강동구 서울시 시의원으로서 국가관이 투철하고 나라와 시 발전에 기여하는 성과가 지대하여 자타의 칭송이 따르는 바 있으며 특히 우리 6·25 참전유공자회 발전을 위해 공헌 한 바 크므로 전 회원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드립니다라는 감사의 뜻이 담겨있었다.

 

송 의원은 그 동안 의정활동에서 6·25 참전유공자회 서울시지부의 사업비 지원 등 6·25 참전유공자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구의원으로 재직 시에도 국가를 위해 희생·공헌하신 국가보훈대상자를 합당하게 예우하도록 하는 강동구 국가보훈대상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개정 등을 통해 국가보훈대상자들의 예우를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다.

 

송 의원은 젊으신 시절 참전해 평생을 전쟁의 상처 속에 생활해 오신 6·25 참전유공자님들을 우리 후손들이 잘 모셔야하는데 아직까지 예우 및 지원이 넉넉하지 못하여 죄송스럽게 생각한다, “유공자님들 모두 늘 건강하시기만을 빌며, 조금이라도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잘 살펴나가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서울시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