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화 시의원,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 감사패 수상

작성일 : 2018-08-02 15:29


 

송명화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강동3)은 지난 1일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열린 ‘2018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총회에서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회장 박래철)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감사패에는 귀하께서는 강동구 의원으로 재직 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시는 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우리 구 지속가능발전에 큰 기여를 하였기에 그 고마운 뜻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라는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 감사가 담겨있다.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20126월 제정된 서울특별시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설치 및 운영 조례에 근거해 총96(주민, 기업, 단체, 전문가 등)의 위원이 6개 분과위원회로 나눠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능은 주민이 지역문제 진단 및 실천과제를 발굴해 정책 제안·실천·평가를 진행하는 한편, 구 주요정책·계획·제도 등의 지속가능성 평가 및 자문 역할 등을 하고 있다.

 

이날 감사패를 수상한 송 의원은 지속가능한 강동을 위해 애쓰시는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위원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강동구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활동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며 늘 함께해 나가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