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승재 시의원, 서울잠실초등학교 교육환경개선 간담회 참석

교육환경 개선·자연친화적인 녹색 학교 ‘에코스쿨 조성사업’ 관련 논의

작성일 : 2018-09-13 16:54


 

노승재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송파1)은 지난 10일 서울잠실초등학교에서 박경희 교장, 운영위원장, 아버지회 회장 등 학교관계자와 함께 교육환경개선 현안 및 에코스쿨 조성사업에 관한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서울잠실초등학교의 노후 설비교체 및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학교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자연친화적 교육공간을 조성하는 에코스쿨 조성사업관련 지원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한 자리였다. 노 부위원장은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학교관계자와 학교시설을 둘러보며 설명을 듣고 현안을 확인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학교관계자들은 노후 교실 TV 및 칠판교체 학생용 책걸상 교체 안전휀스 및 기둥 안전매트 설치 에코스쿨 조성과 관련된 사항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특히 학생들의 건전한 정서함양과 인성교육을 위해 에코스쿨 조성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노 부위원장은 우리의 미래인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 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히며 오늘 제안된 다양한 의견에 대해 서울시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