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 되도록 최선 다할 것”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지방자치의회 의정대상 2년 연속 수상 쾌거

작성일 : 2018-12-06 19:23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상일동·명일 2)은 지난 5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행복지수평가연계 지방자치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주최한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은 지역 의정활동에 우수한 업적을 남긴 의원 중 지방자치 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정책과 지역개선 활동에 기여한 우수의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신 의원은 열정과 능력! 말보다 실천의 슬로건으로 도로 환경 개선을 위한 천호대로 유턴 허용, 장마철 토사 범람문제 해결을 위한 공원 펜스 및 배수구 정비 등 민원과 갈등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 서 왔으며, 특히 어르신 보행기지원 조례와 1인 가구를 위한 고독사 예방 지원 조례를 제정해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강구해 구민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2년 연속 의정대상을 수상한 신 의원은 주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한 노력의 결실로 의정활동의 버팀목이 되어주신 구민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의 대변자로서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구민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가 되도록 말보다 실천하는 지역일꾼이 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