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소통하고 협치하며 의회 본연 역할에 매진할 것”

작성일 : 2019-01-04 16:31 수정일 : 2019-01-04 16:33


 

강동구의회(의장 임인택)가 지난 3일 강동구의회 본회의장에서 ‘2019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며 구민 행복을 위한 새 출발의 결의를 다졌다.

 

이번 하례식에는 강동구의회 의원 및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함께하며 새해 인사와 덕담을 주고받았으며, 2019.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올 한 해 의회운영과 의정활동 방향에 대해 논의하며 강동구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8대 강동구의회 개원 후 처음으로 오롯이 맞는 한해의 시작이기 때문에, 18명 의원 모두 결의에 찬 모습으로 새해 힘찬 의정활동의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임인택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재물과 복을 상징하는 길상(吉祥)의 동물인 돼지의 기운을 받아 새해 구민 모두의 가정에 행운과 건강이 넘쳐나길 기원한다고 새해인사를 전하며, “새해에도 강동구 의회는 소통하고 협치하는 모습으로 의회 본연의 역할에 매진해 구민여러분께 꿈과 희망을 안겨드리는 희망찬 의회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