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택 의장, ‘2019. 강동구 신년인사회’ 참석

변화와 발전을 선도하는 강동구위해 최선 다할 것

작성일 : 2019-01-09 17:04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은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지난 7일 강동아트센터에서 열린 ‘2019년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강동구의회 의장으로서 대한민국의 변화와 발전을 선도하는 강동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각 분야의 구정참여 인사 및 주민 대표 등과 함께 힘찬 새해 출발 의지를 다지고 신년 덕담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인사회에는, 강동구 각계각층 1,0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해 기해년 새해 강동구의 희망과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 의장은 구민들께 전하는 신년 덕담에 앞서 강추위에도 발걸음을 아끼지 않고 찾아주신 내빈 분들을 위해, 의원 18명을 대표해 무대에서 큰절을 올리는 것으로 감사한 마음을 대신했다.

 

이어진 신년 덕담에서는, “60년 만에 돌아오는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길 바란다고 새해인사를 전하며, “어려운 경제위기 속에 시작하는 새해인 만큼, 이러한 변화의 선두에 구민 여러분과 함께 하며 대한민국의 변화와 발전을 선도하는 강동구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힘찬 새해 각오를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