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을 위해 최선 다할 것”

강동구의원들, ‘온조대왕문화체육관 리모델링 준공식’ 참석

작성일 : 2019-02-02 12:35

 

 

강동구의회 의원들이 지난달 30일 온조대왕문화체육관 리모델링 준공식에 참석해 준공을 축하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강동구의회 제갑섭 부의장, 박원서 의회운영위원장, 김연후 행정복지위원장, 김남현 건설재정위원장, 김영민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이승일 행정복지위원회 부위원장, 정미옥 건설재정위원회 부위원장, 진선미 의원, 방민수 의원, 황주영 의원, 신무연 의원, 이원국 의원, 양평호 의원, 박희자 의원, 한경혜 의원이 참석했다. 이날 개관식에 참석한 강동구의회 의원들은 체육관 주요 시설을 관람하고 추운 날씨에도 발걸음을 아끼지 않은 주민들에게도 축하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시설 노후화로 주민 불편이 지속됐던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 리모델링을 마치고 드디어 구민의 품으로 돌아온 것이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는 수용장 설비를 교체하고 지상층 리모델링을 통해 주민 이용 편의를 증진시키고 시설물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데 힘을 기울였다.

 

강동구의원들은 온조대왕문화체육관 리모델링 준공식을 위해 긴 시간, 큰 노력으로 애써주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 강동구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 생활체육공간으로 더욱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목소리를 모았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