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새마을문고강동구지부회장 이·취임식 참석

작성일 : 2019-03-13 17:09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이 지난 8일 강동구청 5층 대강당에서 열린 새마을문고강동구지부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14대 박경란 신임회장이 제13대 김수선 전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전임회장이 신임회장에게 문고기를 이양한 후 이·취임사, 새마을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1984년에 설립된 새마을문고강동구지부는 제14대 회장을 선임하기까지 강동구민독서경진대회 등을 통해 구민참여 독서운동을 펼치고 새마을작은도서관을 운영해 독서문화공간을 거점으로 한 지역문화운동을 전개하고책 읽는 사회 만들기에 힘써왔다.

 

임 의장은 그동안 공경문화운동과 독서문화운동을 전개하고 지식과 문화를 나누는 새마을문고강동구지부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준 김수선 전임 회장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또한 박경란 신임 회장의 취임도 축하며 앞으로 새마을문고강동구지부의 더 큰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강동구의회에서도 구민 모두가 편안하게 어디서나 쉽게 책을 접할 수 있도록 문화인프라를 구축하고 새마을문고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