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수 강동구의원, 암사동 유적 녹지공간에 그늘막 설치

작성일 : 2019-04-16 20:33

 

방민수 강동구의회 의원(암사 1·2·3)이 서울 암사동 유적 주차장 옆 녹지공간에 운동기구 설치에 이어 그늘막 설치까지 지역 주민들을 위한 휴식처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

 

방 의원은 지난 3, 해당 공간에 많은 어르신들 및 지역주민들이 방문해 휴식을 취한다는 사실을 알고 휴식과 동시에 가벼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공중걷기 및 온몸 근육 풀기 등 총 3종 운동기구를 설치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인근 주민들 운동을 위한 환경은 어느 정도 개선됐지만, 다가오는 여름철 내리쬐는 직사광선이나 장마철 비를 피해 휴식할 수 있는 여건은 다소 미비한 상태였다.

 

이번에도 방 의원은 휴식처 여건 개선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주민들을 대신해 해당 사항을 구청 관계부서에 협조를 요청해 어닝 설치 및 비가림 철재 구조물 등 관련 시설물의 설치를 이끌어 냄으로써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지난 15일 현장을 방문해 직접 설치된 그늘막 등을 점검한 방 의원은 운동기구 설치에 이어 그늘막 설치까지 주민들의 애로사항 개선을 위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 준 관계 공무원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암사동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현장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테니 늘 믿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