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옥 강동구의회 건설재정부위원장, 성내하니근린공원 정비사업 현장설명회 참석

작성일 : 2019-07-14 08:30

 

정미옥 강동구의회 건설재정부위원장이 지난 10일 성내하니근린공원의 정비사업에 앞서 개최된 현장설명회에 참석해 주민들의 요구 사항을 듣고, 최대한 사업 추진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의견을 개진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내하니근린공원(성내동 533)은 주택밀집지역에 위치해 주민 이용도가 매우 높으나 기존 설치된 체육시설과 휴게시설이 노후가 심해 이용에 많은 불편이 있어 어르신들과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 확충이 시급한 실정이다. 이에 구에서 성내하니근린공원 정비사업을 추진 중이며 실효성있는 정비안을 마련하고자 실시한 현장설명회에 정 의원 및 푸른도시과장과 담당 팀장, 용역사 및 주민 20여 명 등이 모인 것이다.

 

성내하니배드민턴 클럽 회장(전동국)은 공원조명등 보완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지압보도 설치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고 바닥배수 불량이나 수목 생육 불량 등에 대한 의견도 여러 주민이 피력했다. 이에 관계부서에서는 이번 정비 사업을 통해 산책로 및 배수시설을 정비하고 수목을 식재하는 등 사업 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향후 공원 정비사업 완료 후 아름다운 공원 관리를 위해 지속적인 주민들의 협조를 요청하기도 했다.

 

정 의원은 주민들 삶에 밀접한 영향을 미치는 사안인 만큼 실제 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성내하니근린공원을 만들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관계부서에 당부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