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옥 강동구의회 의원,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직원과 소통데이 참석

작성일 : 2019-10-02 13:26

 

정미옥 강동구의회 건설재정위원회 부위원장은 지난달 18강동구도시관리공단 직원들과 이사장님과 소통데이에 참석해 도시관리공단 직원들의 에로사항 등 의견청취를 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문영출 이사장)에서는 지난 5월부터 비정기적으로 직종 간 차별을 없애고 직원들과의 보다 편안한 시간을 가지기 위해 소통데이를 운영해 왔다. 가족캠핑장에서 열린 이번 소통데이는 강동구 구립도서관에서 근무하는 사서직 직원들과 간부와의 만남을 통해 근무 시 에로사항이나 건의사항 등을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점검하는 시간이었다. 이날은 특히 문헌정보학을 전공하고 평소 사서직 직원들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정 의원도 함께 참석해 직원들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등 격려도 잊지 않았다.

 

정 의원은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의 이사장과 직원들이 이렇게 함께 어울려 소통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새로운 생각과 방식을 시도하는 좋은 계기가 되는 것 같다강동구의회에서도 강동구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여러분의 고견에 귀를 기울여 앞으로 강동구도시관리공단과 함께 더욱 더 발전하는 강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