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제74주년 경찰의 날 맞아 감사장 받아

작성일 : 2019-10-26 16:34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상일동·명일2)이 지난 21일 제74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강동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오던 신 의원은 올해 4월 강동구CCTV통합관제센터에서 근무하는 경찰관들의 근무여건이 다소 열악한 것을 알게 됐다. 범죄수사용 CCTV 영상 제공 건수가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에 있고 경찰관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는 것이 구의 안전을 지키는 것과 직결된다는 생각에 신무연 의원은 서둘러 경찰관의 근무여건 개선을 추진했다.

 

20195월 강동구청 스마트도시추진단과 협의를 통해 영상반출실 컴퓨터를 3대 증설하고 경찰관 전용 휴게실에 침대 및 소파 등을 설치하게 해 업무효율을 높이는 데 일조했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감사장을 받은 것이다.

 

수상을 마친 신 의원은 구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당연히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장을 받으니 부끄럽다라며 앞으로도 우리지역 안전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탤 것이며 강동경찰서와 함께 강동구의회에서도 범죄 없고 안전한 강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