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수 강동구의회 의원, 사랑 가득 봉사활동 펼치며 시선 집중

점심 나눔 봉사활동부터 김치 전달 봉사까지

작성일 : 2019-11-06 10:47


 

방민수 강동구의회 의원(암사1·2·3)이 지난달 30일과 31일 뉴강동라이온스클럽의 나눔 실천 김치 전달 봉사와 사랑나눔 협회의 점심 나눔 봉사에 각각 참여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지난달 30일에는 방 의원이 소속된 뉴강동라이온스클럽에서 김장 김치 130상자를 마련해 암사동 관내 어르신사랑방 3개소 및 저소득주민 100여 가구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배추값 폭등으로 김장을 포기하는 주민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이 많이 들려오던 상황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뤄진 김장 김치 나눔 행사라 더욱 뜻깊었다.

 

또한 방 의원은 다음날인 31일에는 사랑나눔 협회에서 주관하는 점심 나눔 봉사활동에 고문자격으로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는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봉사활동을 마친 방 의원은 항상 더욱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봉사를 펼치며 노력하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많다, “매번 봉사활동을 통해 접하는 우리 이웃분들 고마워하시는 얼굴을 뵈면서, 늘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봉사활동을 펼쳐야겠다는 마음을 다 잡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