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현 건설재정위원장, 고덕9단지로부터 감사패 받아

환경 개선사업에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 살기 좋은 아파트 조성에 크게 이바지

작성일 : 2019-11-22 13:54

 

김남현 강동구의회 건설재정위원장(상일동·명일 2)이 지난 20일 고덕주공9단지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회장 이상은)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지역 주민의 쾌적한 삶과 생활 편의를 위해 아파트 단지 내 및 주변지역 환경 개선사업에 많은 지원과 협조로 쾌적하고 살기 좋은 아파트 조성에 크게 이바지 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주민들로부터 직접 감사패를 받은 것이다.

 

김 의원은 지난 4월 주공9단지아파트 내에 파랑새어린이공원(명일동 258)시설개선사업에 앞서 관계 공무원 및 주민협의체와 함께 설명회 및 의견청취 시간을 가진 바 있다. 파랑새어린이공원은 면적이 2,017로 어린이 놀이시설이 낙후되고 휴게시설이 노후화돼 시설 개선사업이 절실히 요구돼 왔다. 이에 따라 김 의원은 지난해 구비 3억 원의 예산을 확보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올해 공약사항 실천의 일환으로 시설공사 이전에 주민 제안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설명회를 가진 것이었고, 지난 10월 공원 시설 개선공사가 완료됨으로 인해 주민들의 생활의 질이 높아졌다. 뿐만 아니라 김 의원은 아파트 주변 인도와 차도 사이 가드레일을 설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민 생활의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이처럼 주민 생활환경 개선사업에 각별한 관심과 노력으로 일관해 온 김의원에게 주민들이 뜻을 모아 이번에 감사패를 수여한 것이다.

 

김 의원은 이번 감사패는 지역 주민들께서 직접 주신 상이기에 그 어떤 상보다 뜻깊고 영광스럽다.”라며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주민들이 생활할 수 있는 토대 마련을 위해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