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 ‘제17회 보성차밭 빛 축제’ 참석

작성일 : 2019-12-04 10:24

 

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천호1·3)이 지난 1129일 전라남도 보성군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열린 17회 보성차밭 빛 축제에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석해, 축제 개최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밭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빛, ‘Tea Light! Delight’라는 테마로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보성차밭 빛 축제는 2000년 밀레니엄 트리를 시작으로 한국 기네스북에 등재되는 등, 한국 빛 축제의 효시로 20여 년 동안 그 명성을 유지해 오며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 부의장은 이러한 축제의 개최를 축하하는 자리에 홍보대사 자격으로 공식 초청돼 축제 개막을 축하하는 축사를 전했다. 제 부의장은 보성차밭 빛 축제를 통해 연말연시를 맞아 새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겨울철 차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그림처럼 아름다운 보성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보성을 찾는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보성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 부의장은 보성군 출신으로 강동구 천호1보성군 복내면간 자매결연을 추진해 성사시키는 등 평소 남다른 애향심을 선보여, 올해 4보성군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